전자세금계산서 관련사항

자주묻는질문

전자세금계산서 관련사항

헐크박스 0 461 2018.12.21 13:29

세금계산서란 재화 또는 용역을 공급하고, 이에 대해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거래하였다는 사실을 확인하는 문서이며,

본사에서는 전자세금계산서로 월말에 일괄로 발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아래를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1. 세금계산서 발행은 월말에 일괄로 발행해드립니다.

 

2. 세금계산서는 요청하신 이메일주소로 전송해드리고 있으며, 이메일주소변경시에는 회원정보에서 변경하셔야 됩니다.

 

3 세금계산서 발행이 되지 않는 경우★★★


-인터넷 주문일 경우: 인터넷주문은 신용카드를 제외한 모든 주문은 임의로 현금영수증이 발행이 되어 계산서발행이 되지 않습니다.


-지출증빙 발행이 된 경우: 지출증빙과 세금계산서는 사업자등록번호가 발행하는 같은 서류이므로, 중복발행요청은 불가합니다.


-신용카드 주문일 경우: 신용카드와 세금계산서 발행은 중복발행이므로 불가합니다.

Comments